2019년 1월 24일 목요일

자동차보험료비교

자동차보험 알아보고 계신가요? 아마 그렇기 때문에 이 글을 보고 계신거라고 생각합니다. 자동차보험은 잘 알아보고 꼼꼼히 비교해서 들면 실제로 전체 보험료가 10만원 이상도 차이가 나는 상품인데요. 물론 같은 다이렉트 보험일 경우를 말씀드리는것입니다.


실제로 다이렉트 보험이 아닌것과 다이렉트 보험과 비교를 한다면 수십만원의 차이가 날 수도 있는데요. 그 이유는 다이렉트보험과 일반보험과 중간 마진의 차이가 있기 때문이라고 보시면 됩니다. 그리고 보장 내용에서도 차이가 없기 때문에 요즘에는 자동차보험 들 때 다이렉트 보험을 당연히 선택하곤 합니다.


개인적으로 자동차보험사를 추천드리자면 저는 현대 그리고 더케이, 한화 정도를 추천드리는데요. 저 역시 오랜기간 매 년 다른 회사들로 바꿔가면서 들어봤지만 내용은 사실 별 차이가 없고 가입시 제공되는 서비스나 가격면에서는 이 세가지 회사가 유리한 것을 확인했기 때문에 추천을 드리는 것입니다.


그리고 더 좋은 방법은 잗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를 이용하는것인데요. 이런 비교 사이트를 이용 할 경우에는 내 조건에서 가장 저렴한 보험료를 산정할 수 있어 그 중에서 가장 저렴한 곳을 선택하면 되기 때문에 일부러 시간 낼 필요 없이 간단하게 알아볼 수 있어서 좋은 서비스 입니다. 보험 갱신 앞두고 계신분이라면 꼭 한번 이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. 네이버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